손미나 나이 결혼 아나운서 인스타 몸매 이혼

반응형

 

게시물1,440 팔로워32.1천 팔로우282 @minaminita1202 (20년5월기준)

<아나운서 손미나 프로필>

손미나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출생년도는 1972년12월2일생으로 나이는 2020년기준으로 49세이며 쥐띠입니다.손미나의 태어난 곳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현재 유튜브 손미나 채널을 개설하여 많은이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고있으며 구독자는 29800명입니다.

손미나의 학력사항은 세화여자고등학교졸업>고려대학교(서어서문학/학사).바르셀로나 대학교(언론학/석사)입니다.손미나의 직업은 아나운서,작가,방송인입니다.손미나의 데뷔는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손미나 앤 컴퍼니의 대표입니다.

손미나는 2006년 대학 동기의 소개로 평범한 회사원인 남자를 만나 2007년에 결혼했으며 다음날 사직서를 냈다고 합니다. 신혼 초기에 남편이 미국으로 발령이 나는 바람에 남편과 떨어져서 살아야했다고 합니다.결국 그 거리감을 극복하지 못하고 결혼한지 1년만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최근 사람이좋다에 출연한 손미나는 장민이 자신의 한국어 선생님이라고 소개했고 이어 손미나는 장민에 대해 사소하게 이야기 한 것도 기억해놨다가 이야기를 하는 친구다라며 아주 섬세하고 배려심도 많고 착하다고 칭찬을 했습니다.손미나와 장민의 사이는 편한 누나동생이라고 두 사람의 관계를 전했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보기>

아유미 나이 인스타 국적 결혼 성형 집 엄마

고성희 나이 인스타 골반 남자친구 프로필 국적

유튜버 송대익 나이 여자친구 결별 프로필 수입 재산

박시후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 결혼 프로필 근황

트로트가수 유지나 남편 나이 인스타 결혼 노래

드라마 외출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재방송시간

배우 한혜진 나이 인스타 남편 기성용 외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