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유지나 남편 나이 인스타 결혼 노래

반응형

<트로트가수 유지나 프로필>

유지나의 본명은 유순동입니다.유지나의 출생연도는 1968년8월22일생으로 나이는 2020년기준 53세이며 원숭이띠입니다.유지나의 직업은 트로트가수입니다.

유지나의 태어난 곳 고향은 충남 부여군이며 가족은 어머니가 있습니다.종교는 불교이며 국악예술고등학교>추계예술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했습니다.데뷔는 1998년 앨범'저 하늘 별을 찾아'로 데뷔했습니다.인스타는 안하고 팬카페는 존재합니다.소속사는 2020년 기준으로 KDH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트로트가수입니다.

 

유지나의 창법을 들어보면 판소리의 흔적이 가득합니다. 유지나는 중학교부터 국악을 배우기 시작하여 대학교까지 국악을 전공한 뒤 민요가수로 활동하다가 가수로 데뷔한 트로트가수입니다.국악을 배운 가수들의 특징은 세월이 흘러도 기본이가 탄탄하여 끝음처리가 흐려지지않는다는것입니다.

유지나는 최근 MBC every1에서 방영하는 나는 트로트가수다에 경연을 펼쳤습니다.정규방송에서 보기힘들었던 유지나의 트로트무대를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탱고면 탱고 트로트면 트로트 소화 못하는게 없는 트로트가수 유지나입니다.

유지나의 나이 그리고 생얼과 몸매가 화재가 되었는데요 53세인 유지나는 30년째 44사이즈를 유지하고있다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유지나의 몸매 유지비법 한번 보시죠

<블로그인기글보기>

미스트롯 숙행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자숙

미스트롯 정미애 나이 인스타 남편 다이어트

미스터트롯 TOP7 행보 근황 /

트로트가수 양지원 나이 instagram 신동

가수 주현미 나이 남편 노래 국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